7월부터 시행 확정이라는 ㅂㅅ 법안....jpg

7월부터 시행 확정이라는 ㅂㅅ 법안....jpg

btfbe790b076a7ee6d684b8fe956a3da93.jpg



핸드폰 개통 시 안면인식 의무화

통신사한테 얼굴 보내야 됨 ㅋㅋ

개인정보법 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

“한국인만” 의무화, “외국인”은 아직 ㅋㅋ

진짜 AI 검열법까지 대단한 나라가 되었네…

0 Comments
지금 뜨고 있는
더보기
실시간 베스트
  • 유머
  • 사건
  • 만화
  • 웃썰
  • 해외
  • 핫딜
  • 후방

글이 없습니다.

글이 없습니다.

포토 제목

새댓글